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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 < 소우 후지모토 > 의 방식, 디자인, 여정

by yoomm5 2024.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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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 < 소우 후지모토 > 의 방식

후지모토의 디자인은 종종 투명성, 가벼움, 그리고 개방성을 우선시하는 기본 요소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런던의 그의 서펜타인 파빌리온(2013)은 가느다란 검 기둥의 섀시로 구성된 " 창백한 느낌의" 구조물로 묘사되어 외부와 외부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명백하고 투명한 사각형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도쿄의 그의 하우스 NA(2011)는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투명한 정면이 특징이며, 자연광이 내부에 넘쳐흐를 수 있도록 하고 주변 지형의 지속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후지모토는 다채로운 농담과 공개 성명으로 그의 건축 복음을 분명히 표현했습니다. 그의 에세이 "원초적인 미래"에서 후지모토는 자연계의 유기적이고 로봇적인 속도를 수용하는 디자인 접근법을 옹호하며 "자연으로서의 아마추어"의 개념을 탐구합니다. 그는 거주자들을 감정적이고 민감한 위치에 끌어들이면서 경이로움과 놀라움을 이끌어내는 공간을 만드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후지모토는 인터뷰와 강의를 통해 그의 디자인 과정과 복음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공유합니다. 이러한 대화에서 그는 각 구조물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펼쳐지는 이야기에 비유하면서 아마추어의 내러티브 측면에 대해 자주 논의합니다. 후지모토는 필멸의 유령을 형성하고 사람들과 그들의 지형 사이의 연결을 육성하는 데 있어 아마추어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후지모토의 디자인은 스토너 경험을 우선시하며 상업과 지혜를 북돋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무사시노 미술대학 박물관 & 도서관(2010)은 문해력과 발견을 위해 역동적이고 몰입감 있는 지형을 만드는 일련의 연결된 공간과 책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대만 타워에 대한 그의 제안(2011)은 전망대 발코니와 전시 공간과 유사한 상호 작용적인 기본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방문객들이 의미 있는 방식으로 그 구조에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디자인

서펜타인 파빌리온(2013) - 영국 런던 켄싱턴 강당에 위치한 서펜타인 파빌리온은 소우 후지모토가 디자인한 상징적인 임시 구조물입니다. 우아하고 반투명한 외관으로 유명한 키오스크는 창백한 느낌의 덮개를 만들어 내부와 표면 공간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가느다란 검 기둥의 섀시를 특징으로 합니다. 방문객들은 키오스크의 연결된 볼륨을 탐험하고 이전 구조물 내에서 빛과 그림자의 상호 작용을 목격하도록 초대됩니다. 하우스 NA(2011) - 도쿄, 일본 하우스 NA는 소우 후지모토의 눈에 띄는 국내 디자인으로 국내 전통 전기자의 선스크린에 도전합니다. 이 집은 투명한 전면부가 특징이며, 시민 지리를 계속 볼 수 있는 바닥부터 천장까지 유리 패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부의 생활 공간은 다양한 상황에 걸쳐 구성되어 있으며, 최소의 파티션과 유동성과 개방성에 중점을 둡니다. 무사시노 미술대학 박물관 & 도서관(2010) - 도쿄, 일본 이 디자인은 소우 후지모토가 도쿄에 있는 무사시노 미술대학을 위해 디자인한 냉혈한 갤러리 및 도서관 설치물입니다. 이 구조물은 읽고 쓰는 능력과 통찰력을 위해 역동적이고 몰입할 수 있는 지형을 만들어내는 일련의 연결된 볼륨을 특징으로 합니다. 후지모토의 디자인은 내부와 표면 공간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여 방문객들이 의미 있는 방식으로 전기자와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대만 타워 제공(2011)- 대만 소우 후지모토가 타이중에 제공한 대만 타워는 거대함의 상징적인 모서리 역할을 할 수직 구조물을 구상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들어 올릴 때 크기가 점진적으로 감소하는 일련의 적재된 볼륨을 특징으로 하며, 꼭대기의 관찰 선덱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이 궁전은 대만의 예술적, 기술적 발전의 상징으로 구상되었으며, 상호 작용하는 기본 구조와 전시 공간이 곳곳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빛의 나무(2016) - 프랑스 파리 프랑스 몽펠리에의 "Festival des Infrastructure Vives" 주기적인 "Festival des"의 일환으로 소우 후지모토는 "빛의 나무" 설치물을 만들었습니다. 이 몰입감 있는 경험은 격자무늬와 같은 배열로 배열된 일련의 투명한 아크릴 튜브로 구성되어 있어 사람들이 조명을 받은 기둥의 나무를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이 설치물은 이해와 상업을 장려하여 배우들이 빛과 공간의 상호 작용에 참여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아르브레 블랑(2019) - 프랑스 아르브레 블랑, 즉 "하얀 나무"는 니콜라스 라이세, 마날 라흐디와 협력하여 소우 후지모토가 디자인한 국내 궁전입니다. 프랑스 몽펠리에에 위치한 이 궁전의 독특한 외관은 나무의 가지를 이끌어내는 일련의 외팔색 선데크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디자인은 지중해와 주변 지리의 전경과 함께 개방성과 자연과의 연결을 강조합니다.

여정

건축가로서 여정을 시작하기 전, 소우 후지모토의 어린 시절은 호기심, 창의성, 그리고 무역과 광채에 대한 깊은 감사로 특징지어졌습니다. 1971년 일본 홋카이도에서 태어난 후지모토는 어린 시절부터 종종 상상의 구조물과 지리를 스케치하며 묘사와 디자인에 대한 초기 관심을 보였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혹독한 기후로 유명한 일본 최북단 섬 현에서의 그의 양육은 그에게 전기자와 자연 사이의 관계에 대한 깊은 감사를 심어주었습니다. 후지모토의 학문적인 취미는 그를 도쿄 대학으로 데리고 가서 전기자를 공부하고 거대함의 풍부한 예술적이고 지적인 지형에 몰두하게 했습니다. 후지모토가 일본 전통 전기자, 현대 미술, 복음서, 문학을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영향으로부터 완화를 받으면서, 그의 독특한 디자인의 복음서를 개발하기 시작한 것은 대학에서의 그의 시간이었습니다. 그의 정규 교육을 넘어, 후지모토의 초기 손님들은 또한 그의 세계관과 전기자에 대한 접근 방식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전 세계의 다양한 지리와 사회를 탐험하며 상당한 여행을 했고, 일본과 해외의 유명한 기술자들과 인턴십과 가게를 공유했습니다. 이 손님들은 후지모토의 관점을 넓히고 예술, 기술, 문화, 그리고 사회와 교차하는 학문으로서 전기자의 다각적인 본질에 대한 그의 이해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복음서에서의 후지모토의 배경은 비판적인 사고, 질문, 그리고 성찰을 강조하면서 전기자에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한 렌즈를 그에게 전달했습니다. 이 철학적인 노출은 공부를 유발하고, 감정을 이끌어내며,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는 전기자의 힘에 대한 그의 믿음에 영향을 미치면서 그의 디자인 접근의 정의적인 측면으로 다가왔습니다. 전반적으로, 장본인을 얻기 전, 소우 후지모토의 건설적인 시간들은 그의 미래 경력을 위한 기초를 마련한 다른 범위의 손님, 관심, 그리고 영향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깊은 호기심, 창의성, 그리고 자연계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키워주었고, 이 모든 것들은 그의 아마추어 순간에 대한 선견지명적인 접근법을 계속 알려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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