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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가 < 엘리자베스 딜러 >의 어린 시절과 동기, 건축물

by yoomm5 2024.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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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건축가 < 엘리자베스 딜러 >의 어린시절

어린 시절부터 엘리자베스 딜러의 시대를 초월한 호기심과 관심은 그녀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미적인 감성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예술과 공학 모두에 대한 유혹으로 특징지어졌고, 이것은 그녀의 미래 직업의 기초를 세웠습니다. 오일 페인팅 오일, 인형, 그리고 잦은 미술관 방문과 같은 딜러의 초기 참여는 그녀의 상상력을 자극했고 그녀의 미적 감각을 연마했습니다. 이러한 문화적인 성향은 그녀의 공학에 대한 본질적인 열정과 함께, 그녀의 직업적 정체성의 중심이 되었던 창의성과 전문화된 기술의 독특한 조합을 형성했습니다. 딜러의 공학적인 관심은 그녀가 다채로운 기계적인 물체의 구조와 작동 원리에 대한 연구를 탐구했던 젊은 시절부터 분명했습니다. 약재와 기능적인 역학을 포함하여, 자동차와 사역의 메커니즘에 대한 그녀의 유혹은 문제 해결과 발명에 대한 초기의 경향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술과 공학에 대한 이러한 이분법적인 관심은 그녀의 교육적인 취미들을 안내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가 후기에 복잡한 직업적인 도전들을 공격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이러한 분야들을 결합하는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독특한 관점으로 건축과 공동체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면서, 그녀 경력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공동체 지형과 시민 환경에 대한 그녀의 호기심은 그녀가 도시 경관의 다양한 구조와 거대함을 탐구하면서 미리 시작되었고 진화했습니다. 다른 공동체 공간에 대한 딜러의 순응과 연구는 시민의 복잡성과 다양성에 대한 그녀의 이해를 수정했습니다. 이러한 손님들은 그녀가 예술적인 미학을 공학적인 원칙과 매끄럽게 통합했던 장본인이자 시민 개발자로서 그녀의 발전에 중추적이었습니다. 이러한 관심과 손님의 조합은 그녀가 기능적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이고 미적으로 반향적인 공간을 창조하는 그녀의 작업에 반영됩니다.

동기

엘리자베스 딜러의 동기는 지형과 시민 공간에 대한 그녀의 깊은 열정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는 그녀가 지난 시간 동안 한 여러 측면의 작품과 진술로 입증될 수 있습니다. 딜러의 건축 설립자인 Diller Scofidio Renfro(DSR)는 지속 가능성과 환경 지식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다방면의 시스템에 참여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뉴욕시의 하이 라인(High Line)의 디자인에서 DSR은 버려진 고가 도로를 활기찬 공공 기반 시설로 개조하여 시민 녹지 공간과 생태 복원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사람들과 자연을 연결하는 방식으로 시민 환경을 수정하려는 Diller의 열망을 반영합니다. Diller는 그녀의 작품을 통해 전통적인 건축 관행에 도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싶다는 그녀의 열망을 표현했습니다. 인터뷰와 강의에서 그녀는 전기자 분야에서 시도하고 경계를 허물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안개와 안개로 만들어진 임시 구조물인 DSR의 블러 빌딩은 건축적인 신뢰성과 영구성의 전통적인 해시계에 도전하여 새롭고 틀에 얽매이지 않는 방식으로 사람들을 공간을 목격하도록 초대했습니다. 이러한 함정을 도입하고 받아들이는 것은 전기자 분야를 앞으로 나아가려는 Diller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사회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대한 Diller의 강조는 그녀의 수많은 시스템에서 분명히 드러납니다. 예를 들어, DSR의 로스앤젤레스 브로드 뮤지엄 디자인은 공동체와 대화를 촉진하는 도구로서 전기자에 대한 Diller의 믿음을 반영하여 공공 상업과 참여를 초대하는 외설적인 벌집 같은 정면을 포함합니다. 또한 링컨 센터의 Alice Tully Hall의 추가는 공간을 대중이 더 환영하고 접근하기 쉽도록 재구상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공동체에 봉사하는 포괄적인 시민 공간을 만드는 Diller의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요약하면,  엘리자베스 딜러의 동기는 그녀의 설립 체제, 발명과 재판에 대한 옹호, 그리고 디자인을 통한 사회적 문제 해결에 대한 그녀의 집중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그녀의 작품의 이러한 측면들은 지형에 대한 그녀의 열정, 건축 도덕에 도전하고자 하는 그녀의 열망, 그리고 메트로폴리탄들을 모두에게 더 나은 장소로 만들려는 그녀의 헌신을 구체적으로 보여줍니다.

건축물

엘리자베스 딜러의 대표적인 구조물 중 하나는 휘트니 미술관 덧셈 설계입니다. 이 설계는 뉴욕의 상징적인 구조물 중 하나인 휘트니 미술관을 현대미술의 작업장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전환시켰습니다. 메가시티 상징물이자 예술 중심지로서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현대미술의 발전상을 반영하고 공공미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합니다. 구체적으로 휘트니 미술관 덧셈은 존재 구조물의 구조를 보존하면서 새로운 갤러리 공간을 추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DSR은 존재 구조물의 하단 높이와 구조물을 공들여 현대미술을 과시하기에 적합한 공간을 제작했습니다. 또한 표면 공간에는 선데크와 발신자가 휘트니 미술관을 다시 목격할 수 있는 극장을 설치하여 시민공간의 활용을 확대했습니다. 이를 통해 휘트니 미술관은 메가시티의 상징적인 구조물로서의 역할을 유지하면서 현대미술과 공공미술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딜러의 작업장 중 하나인 하이라인은 뉴욕 시내에서 시민공간을 혁신적으로 재고한 사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설계는 외로운 상품의 길이었던 하이라인을 공공의 디메네로 전환시켰습니다. 시민공간의 새로운 활용방안을 모색하고 지속가능한 시민생활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메가시티 중심지에 자연과 문화가 결합된 공공공간인 하이라인은 초현대적 시민생활에 새로운 제약을 주고 탐험가와 현지인에게 휴식과 활력을 제공합니다. 이와 유사하게 휘트니 미술관 덧셈 설계와 하이라인은 시민지형을 수정하고 초현대적 건축설계와 지속가능한 결과를 제시하는 엘리자베스 딜러의 작업장의 대표적인 사례로 꼽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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